PR & Events

드디어 명량 보던 날... (씨앤앰 케이블 TV)





영화 관객 수 1위 작품, 명량...

아직까지도 저는 못보고 있었네요. 영화관에 갈 수 있는 시간이 좀처럼 없다보니, 특히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가 아니면 아무리 인기가 있어도 제 때 보기 힘들지요. 그런 이유로 아직 인터스텔라도 못봤답니다 ^^


그래도 집에 케이블 TV가 있으면 빠르게 최신 영화들이 들어오니까 그 갭을 많이 줄일 수 있더라구요.

씨앤앰 케이블 TV를 보는데 얼마 전부터 명량 이라는 반가운 타이틀이 보였습니다.





씨앤앰 케이블 TV > 최신영화관에 가니 저렇게 맨 앞에 명량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일반판과 특수 영상까지 담은 평생소장판 2개가 같이 올라왔네요


그래도 애들이 볼 수 있는 영화가 아닌 탓에 미루고 미뤘었는데, 이번 주말에는 도저히 안되겠어서 그냥 애들이랑 같이 봤습니다.

아무래도 전쟁씬이다보니 15세 관람가 판정을 받았는데, 그렇게 혐오스러운 스릴러 씬은 아니니 아이들한테도 양해를 구하고 같이 봤네요 ^^


더 기다리면 안되겠더라구요





그렇게 많은 관객을 극장에서 끌어 모았음에도 명량은 이곳에서도 줄곧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영화 '퓨리'나 '빅매치' 등이 뒤를 잇고 있네요.


저는 스페셜에디션이 담긴 평생소장판을 선택했습니다.

가격도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기왕이면 영화 제작과정이나 감독 인터뷰, 배우 인터뷰가 담긴 이 스페셜 영상까지 같이 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1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이 스페셜에디션을 평생소장할 수 있습니다.


15세 등급을 같이 보는건 이 영화가 이순신 장군 영화라서 그래... 이번 뿐이야~  라고 신신당부를 하며 아이들과 함께 거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이들도 이미 알더라구요. 이순신 장군 영화라는 걸... 아이들도 흔쾌히 Yes를 외치며 보기 시작했습니다.





씨앤앰 케이블 TV에서는 전액 다 요금이나 쿠폰 결제는 물론 이런 TV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한 것... 이젠 다 아시죠?


저는 포인트가 다 소진되고 없습니다만 TV포인트 남으신 분들은 꼭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신용카드사 포인트들도 이 TV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니까요. 많은 분들이 이런 포인트들 까먹고 안쓰고 계실텐데 한번 확인해보세요

 


 

씨앤앰 케이블 TV 메뉴상에서 다 조회하고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이 TV포인트에 대한 내용은 아래 지난 포스팅을 보시면 더 자세히 아실 수 있습니다 

2014/11/11 - 잊고있던 포인트를 유료 VOD에 써보자 (씨앤앰 케이블TV의 TV포인트 활용하기)


암튼 그런 과정을 통해 드디어 주말에 명량을 봤습니다. 





아이들도 보면서 질문을 제법 하더군요. 이순신 장군 이야기다 보니 책에서 본 내용과 연관해서 이런 저런 상황을 물어보더라구요. 왜 거북선은 없냐는 질문도 하고 ^^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저 또한 오랜만에 당시 전투를 좀 정리할 수 있는 계기도 되었구요


중간 중간 연출과 스토리 전개에 약간 아쉬운 부분은 없지 않았지만 그래도 몰입감 좋더라구요. 재밌게 봤습니다.

믿고 보는 배우 최민식... 그 특유의 스크린을 온통 삼켜버리는 연기가 눈에 띄기엔 너무 이순신을 위한, 그리고 전투에 초점을 맞춘 스펙터클 영화라서 오히려 그런 느낌은 좀 적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이정현을 다시 스크린에서 보게 되서 반가웠다는...  배우 이정현의 모습을 앞으로 많이 봤으면 합니다. 참 아까운 배우에요.

 




이 글을 쓰는 순간, 애들은 또 영화 보여달라고 소리소리를 질러서, 지금 옆에서 영화 피터팬을 보고 있네요 ^^


녀석들 씨앤앰 케이블 TV 덕에 며칠이 멀다 하고 가족 극장을 꾸미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도 좋지만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런 역사적인 이야기를 다룬 영화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씨앤앰 케이블 TV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