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 Book 노트

광고천재 이제석, 간만에 끓어오르는 창작혈







광고천재 이제석

저자
이제석 지음
출판사
학고재 | 2014-08-30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지방대학을 졸업한 그에게 우리 사회는 ‘루저’의 타이틀을 주었지...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크리에이티브 피를 끓게하는 책을 오랜만에 만났다.

단순히 크리에이티브를 자극하는 간행물들은 많다. 널리고 널린게 광고 잡지이자 크리에이티브 미디어들이기에...


하지만 이 책이 특별히 자극을 넘어 끓게 하는 것에는 한 청년의 세상에 대한 도전과 에너지를 기분 좋게 마실 수 있어서였다.  

 




비단 센스있는 광고 창작물에 감탄하고 싶다면 그런 것들로 채워진 더 효과적인 대안들이 많으리라.

하지만 세상을 더 이롭게 만들고자 하는 진지함과 함께 세상과 사물을 꿰뚫어보는 '본질'이 가져다주는 가치까지 확인하고 싶다면 이 이제석의 청년 자서전을 추천할 만 하다.


꼭 광고 미디어를 고민하는 사람만이 아니다. UX를 고민하든 제품을 기획하든 사용자와 환경, 컨텍스트를 재료로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재밌게 읽어볼 수 있다. 

 

광고천재 라는 타이틀을 보고 솔직히 전에는 좀 삐뚫어지게 봤으나 책을 덮고 난 후에는 내 이름 앞에는 뭘 붙이지? 라는 고민을 하게 된다



흔히 지나치던 것을 눈여겨보고, 남과 다른 시각과 본질을 즐겨 꿰뚫던 시절... 어느새 좀 잊고 살았던 것 같다.

용불용설... 안 쓰면 무뎌진다. 잠시 쳐박아 두었던 시뻘건 열정을 다시 한번 토해내고 싶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1 ]  ...  [ 369 ]  [ 370 ]  [ 371 ]  [ 372 ]  [ 373 ]  [ 374 ]  [ 375 ]  [ 376 ]  [ 377 ]  ...  [ 21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