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Gadgets & Stuffs

또 하나의 가성비 제왕, 플라이코(FLYCO) 를 아시나요? (FLYCO 전기면도기 후기)





중국 샤오미 하면 가성비가 아주 뛰어나다는 인식이 자리 잡혀져 있죠.

뭐 써보면 가끔은 품질이 살짝 아쉽다는 생각도 드는데 그래도 가격이 용서해주기에 사람들은 항상 관심을 크게 가져주는 브랜드입니다.


워낙 큰 규모의 물량과 풍부한 노동력 시장으로 인해 값싼 제조를 쏟아내는 중국이라서, 사실 중국에는 샤오미처럼 가성비를 얘기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있죠. 국내에 아직 잘 안알려져서 그렇지.


플라이코(FLYCO) 라는 브랜드도 그 중 하나일 겁니다.

  



플라이코 전기면도기를 직접 사용해봤는데요

플라이코(FLYCO) 라는 브랜드는 중국에서는 거의 국민 브랜드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쓰는 소형 가전에 있어서는 말이죠. 

음... 우리나라로 따지면 유닉스(UNIX) 정도 되는 느낌일까요? 헤어드라이기나 면도기같은 이미용기 시장에서는 아주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사실 매장 가서 보면 필립스 면도기나 브라운 면도기 짭인가 싶을 정도의 느낌을 주긴 합니다만 이 정도 명성을 얻기에 품질이 안따라줬다면 힘들었겠죠.





물에 씻을 수 있는 워셔블(washable) 전기 면도기가 3만원대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그것도 오프라인에서요. ^^


구성품도 잘 갖춰져있고 패키지를 보더라도 그냥 막 만든 중국 저가품은 아니라는 걸 엿볼 수 있죠.




트리머까지 달려있고 마무리도 잘 된 느낌입니다.


실제로 면도를 해보면 꽤 훌륭합니다. 거칠거나 뭐 털 뽑히는거 아냐? 와 같은 우려는 접어두셔도 좋습니다. 

중국산 하면 무조건 걱정부터 하는 것이 그닥 품질이 어느 수준이 안되는 제품들이 먼저 들어와서 그렇지 괜찮은 브랜드들의 품질은 꽤 괜찮은 편입니다.


중국에 가서 플라이코를 물어보면 아마 대부분 다 알거에요.

여행가시면 하나 사셔도 좋을만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플라이코 면도기의 경우 중국 내 마트에 가면 99위안에서 300위안 안쪽으로 브라운이나 필립스 면도기 느낌 낼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주 저렴하죠. 뭐 대륙의 실수라고 부르기엔 워낙 대중적인 제품이라...ㅎ


가성비 하나는 추천할만한 브랜드, 플라이코(FLYCO)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1 ]  ...  [ 159 ]  [ 160 ]  [ 161 ]  [ 162 ]  [ 163 ]  [ 164 ]  [ 165 ]  [ 166 ]  [ 167 ]  ...  [ 21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