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Mobile Service

각종 스마트기기 요금 반값으로 즐기는 방법





이런 저런 기기들에 대한 수요가 생기면서 스마트폰 외에도 몇가지 네트워크 기기들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단순히 블루투스만 이용하는 악세서리들도 있지만 몇몇 기기는 이동통신 네트워크들이 따라 붙기도 한다. 많은 경우 와이파이만 가능해도 어느 정도 만족하고 사용해 왔지만,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쓰다 보니 그 습관에 따라 다른 기기들도 항상 네트워크에 connected 되어 있길 원하게 되었다.


대표적인 기기들이 아래 보이는 것들이다.




일단 태블릿 PC


2016/09/07 - 비와이폰 / 비와이패드 스펙과 사용 후기 (kt 비와이폰, be Y)


호주머니에 넣어 다니는 스마트폰은 컴팩트한 것을 선택했어도 웹서핑이나 미디어 감상, 오피스 작업 등을 위해서 큰 화면의 기기를 추가로 들고 다니는 경우가 많다. 노트북을 쓰는 사람도 있지만 노트북이 너무 헤비한 사람들의 경우 태블릿 PC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아주 가끔씩만 쓴다면 와이파이 정도로 만족하지만 이 태블릿 PC 역시 좀 사용하다 보면 이동통신 연결이 아쉬워질 때가 많다.





그리고 스마트워치


웨어러블도 이런 움직임에 동참한다.

2016/12/12 - 기어S3 LTE (프론티어), 실제 사용해 본 소감 (아이폰과 연결 포함)


스마트워치 같은 웨어러블에 왠 이동통신? 이라는 생각이 제작년까지만 해도 일반적이었지만 이젠 LTE 가 되는 스마트워치들이 나온다. 그로 인해 가끔은 스마트폰을 집에 두고 나가도 되는 그런 라이프가 가능해졌다.


그렇다 보니 웨어러블 요금제 혹은 스마트워치 요금제 같은 상품이 등장하고 있다. 유심이 들어가는 스마트워치, 손목 위의 또다른 스마트폰 역할을 이 녀석이 하게 된 것이다.





액션캠이나 키즈폰까지


2016년에는 세계 최초로 LTE 통신이 들어간 액션캠까지 만날 수 있었다. 

2016/07/21 - LG가 내놓은 액션캠 LTE 사용후기, 그리고...


그렇듯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이 이동통신 네트워크에 연결되면서 또 다른 연결 가치를 만들어 내고 있다. 

이런 움직임과 함께 동반되는 것은 항상 비용이다. 통신요금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통신회사들도 이런 추가적인 스마트기기 수요를 생각한 요금제들을 가지고 고객을 유치하고 있는데, 이런 기기들이 늘어날 수록 보다 합리적인 선택에 대한 수요는 늘 것이다.



이런 스마트 기기들의 통신 요금을 반값으로 줄여보기


2017년의 시작과 함께 이런 스마트 기기들을 쓰는 사용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진다. 최소 6개월동안 이런 녀석들을 쓰는 요금을 50%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다.


KT가 '스마트 기기 요금 반값찬스'라는 타이틀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정말 요금을 반으로 싹뚝 잘라주는 프로모션이다.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보자

 


1. 태블릿 PC 사용할 때 기존 요금제 11,000원 -> 5,500원으로 50% 할인


예를 들어 비와이패드 같은 가성비 높은 태블릿을 선택했다면, ‘데이터투게더’요금제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것이다.


2. 스마트워치 등 웨어러블 사용시에도 기존 요금제에서 50% 할인된 반값으로 이용


  - 웨어러블 3G 요금제 8,800원 -> 4,400원으로 (데이터 100MB, 음성 50분, 문자 250건 제공)

  - 웨어러블 LTE 요금제 11,000원 -> 5,500원으로 (데이터 500MB, 음성 50분, 문자 250건 제공)


새로 나온 기어 S3 프론티어 같은 모델을 구입한 사람 역시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모습

3. 라인 키즈폰도 혜택을 받는다. 키즈80 요금제가 기존 8,800원 ->4,400원에 이용 가능


 

4. 액션캠 구매 시 역시 스마트액션 10G/20G 요금제가 50%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 가능



이런 혜택들을 스마트 기기 가입 시점부터 6개월간 제공받는 것이다. 행사 기간은 2017년 6월 30일이지만 혜택은 가입시점부터 카운트된다. 즉 6월 30일에 스마트 기기에 가입했다면 12월 30일까지 6개월간 이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의할 점은 KT 회선당 1개의 스마트기기만 할인이 적용되며 휴대폰 월정액 3만원 이상 요금제를 쓰고 있어야 한다. (이는 뭐 거의 다 그럴테니 별 제한은 없는 셈이다)


게다가 비싼 요금제를 쓰는 사람들은 이 6개월 제한도 사라진다. 

데이터선택 76.8 / 109 사용자들은 기간 제한 없이 상시 반값이다.

 

반값 대상 요금제를 친절하게 안내해본다.





스마트폰 외에 이런 추가적인 스마트기기를 쓰는 사람들은 그냥 요금 save 하는 것일 뿐, 주저할 것이 하나도 없는 혜택 온리 프로모션이다.


이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 올레샵 주소로 가보면 된다.


http://shop.olleh.com/display/olhsPlan.do?plnDispNo=575&cmpid=Shop_Event_KTSmartDevice_Ext_Blog_Bn_170102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 ]  [ 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