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Gadgets & Stuffs

sexy한 터치폰이란 이런 것, 스카이 IM-U530K (섹시백)







'섹시백 (sexy back)' 이라는 다소 도발적인 닉네임을 가지고 나타난 그녀석 그녀.
첫 느낌으로는 제대로 과거 '스카이' 다운 제품이 나온거 같은데요 ^^ SKY IM-U530K 라는 새로운 풀터치폰이 나왔습니다. 전에 스카이 프레스토 시리즈나 듀퐁폰과는 또다른 아주 여성스러운 느낌입니다.

손으로 집어 든 순간, '어, 이건 여성이네 !' 하는...




아주 깨끗하고 절제된 디자인이 곳곳에서 느껴지는데요, 아주 작게 자리잡았지만 상황에 따른 다른 빛깔을 내는 스카이 로고...

팬택&스카이 에 얼마나 많은 디자인 그룹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정도 디자인을 내주는 팀이라면 앞으로도 믿어줄 수 있을듯 합니다.^^




보시다시피 상당히 슬림합니다. 아마도 풀터치폰 중에 가장 얇지 않나 싶은데, 조만간 뉴초콜릿폰과 한번 비교해보도록 하지요

슬림한 것도 슬림한 거지만 이녀석, 아니 이 섹시백양 (어감이 이상하잖아 !) 깜짝 놀랄만큼 가볍습니다. 무게도 한번 나중에 비교해보도록 하지요




홀드키와 종료키에만 쓰인 포인트 컬러 Red !!

깨끗한 흰색 드레스를 입고 화장이라고는 붉은 립스틱만을 한 느낌이군요 (이렇게 쓰고 나니 하얀 소복을 입고 피흘리는 그녀의 모습도 -_-)




전체적으로 액정 베젤을 제외하고는 하얀색과 테두리에 은색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칫 심심할수 있는 볼륨 버튼에는 저렇게 주름 무늬를 이용한 감각을 보여주고 있구요..




섹시백 이라는 닉은 아마도 이런 패턴때문인듯 합니다.  흡사 뱀가죽 같기도 한 이 패턴은 촉감이 꽤 좋은데요, 눈으로만 멀리서 보면 드레스같던 느낌은 이 패턴을 직접 만지면서 타이트한 가죽 수트의 느낌으로 바뀝니다. 흐흐흐...  응?

과연 back 은 sexy 한가..




군더더기 없이 아주 깔끔하고 타이트한 뒷태입니다
섹시백이라고 하니 자꾸 타이트한 힙이 연상되긴 합니다 -_-; 어험어험..




다소곳한 카메라의 모습


싱가폴에서 날아온 X-mini 와 함께

암튼 이 스카이 IM-U530K, 보여준 여자분들은 정말 좋아하더군요. 제가 생각해도 이건 여성이 디자인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스카이다운 느낌을 담은 풀터치폰을 기다렸다면 이녀석 한번 나가서 만져보세요. 꽤 시장에서도 반응이 있을 거라 예상해봅니다


** 머 이랬는데 댓글에 '자, 이제 섹시함을 보여주세요' 이러시면 할말 없습니다 ㅋ 그저 만져보시란 말씀밖에...

** 저 위 사진에 있는 X-mini 신모델은 나중에 따로 리뷰하기로 하죠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이쁘니.ㅋ M/D Reply

    이 핸드폰도 러브 엑츄 얼리 처럼 네온이 되나요??

    • BlogIcon bruce™ M/D

      흠.. 그 네온기능은 안해봤네요. 대여한 기기라 지금 제 손에 없어서요.. ㅠ.ㅠ

  3. ? M/D Reply

    셀카기능이 되는건가요?

    • BlogIcon bruce™ M/D

      네 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4. 여신님 M/D Reply

    완전이쁘닼ㅋㅋㅋㅋㅋㅋ

    네온사인쓰는데 지맘대로 꺼졌다켜졌다해가꼬 2년 약정 깨고사네요ㅋㅋㅋㅋ

    첨에 코비로 1주일앓다가 이폰나오니까갈아탔음진짜이쁜듯ㅋㅋㅋㅋㅋ근데 글꼴이 많아야될텐데....
    설마 네온사인하고 글꼴같으면 정말 좌절할듯ㅋㅋㅋㅋ

    12/25일에 테크노마트가서사면 싸겠죠?

    • BlogIcon bruce™ M/D

      오,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으시는건가요? 즐거운 성탄절 되시구요~~

  5. 여신님2 M/D Reply

    요새 주구장창 섹시백 후기 만검색하는데 딱히없네요//

    안타까워요뉴,뉴

    혹시 폰 구경할때 글꼴못보셨나요?

    • BlogIcon bruce™ M/D

      아 폰트는 제가 눈여겨 못봤습니다 ㅠ.ㅠ

  6. 여신님3 M/D Reply

    아쉽군......................잠실지하상가에서 봤는데아직 기계나오지않았다고하네요ㅋㅋㅋ

    그래도 진열된거라도 봤는데 가볍고 심플하더라규요

    엄마랑 같이갔는데 비싸다고(거기서 가격물어보니까 출고가를 불러줬음) 엄마설득 잘하라고 하는데 3%정도 짜증났음

    우리엄마는 그말또 믿고있고 난 짜증날뿐이고ㅋㅋㅋ

    • BlogIcon bruce™ M/D

      ㅋㅋ 출고가... 많이 원망스러우셨겠습니다 ^^

  7. 여신님4 M/D Reply

    ㅋㅋㅋㅋ요새 후기 검색하면 꽤나오네여ㅋㅋㅋㅋㅋ

    핑크랑화이트...완전뭐살지 고민되네여<어떤분말로는 핑크는 한정판이라더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전 핑크가 좀더 연하게 나오지..라는 바램도 없지않아 있네여ㅋㅋㅋㅋ

    • BlogIcon bruce™ M/D

      연한 핑크 하나 추가되어도 좋을듯 한데요 ^^

  8. 여신님5 M/D Reply

    ㅋㅋㅋ드디어 2일 남았어요!!!

    ㅋㅋㅋㅋㅋ

    여기서 대화하는거 재미들렸어요ㅋㅋㅋㅋㅋㅋ

    어떤사람 후기에 10만원 줬데요 학생요금쓰고 2년약정으로...

    꼭사길빌어주세여^6^

    • BlogIcon bruce™ M/D

      오, 10만원이면 꽤 저렴한거 같네요. 꼭 득템하시길 빌어봅니다.
      그나저나 정말 여신급이세요? ㅋㅋ

  9. 여신님6 M/D Reply

    ㅋㅋㅋㅋ두말할 필요없이 여신님임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완전 저 섹시백 날아갔어요ㅠㅠ 30-40만원대 부르는거 있죠?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1/4일날 코비사기로 했네요^6^ㅠ

    • BlogIcon bruce™ M/D

      왠지 그러시니까 믿음이 안가요 ㅋㅋ

  10. 훈녀 M/D Reply

    섹시백 얼마정도에 주고 사셨어요 ㅠㅠ? 진짜 후기 꼼꼼하구 이뻐요

    • BlogIcon bruce™ M/D

      아 저는 잠깐 빌려쓴거에요.. ^^ 감사합니다

  11. EHJ0731 M/D Reply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BlogIcon bruce™ M/D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